본문 바로가기
정보톡

평소처럼 쇼핑했는데 용돈이 차곡차곡

by 티톡 2021. 1. 23.

청소기도 필요하고 새로 나온 최신형 스마트폰도 가지고 싶고.....

 

손가락 몇번만 까딱하면 아침에 주문하고 저녁에 받을 수 있는 요즘 쇼핑은 참 편리하다.

 

그래도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여러 쇼핑몰을 기웃기웃하면서 이것저것 최저가로 비교해 보지만 가격차이가 많이 나거나 대박 할인이 아닌 이상 결국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소한의 혜택을 받고 구매를 하는 게 속 편할지도 모른다.

 

가끔씩 이벤트 행사 할인등이 있는 세컨드 온라인 쇼핑몰도 이용을 하지만 그래도 만족도가 높아 자주 이용하는 단골 식당처럼 단골 온라인 쇼핑몰 선택을 하는데 언제부턴가 평소와 같이 쇼핑을 하면서도 쇼핑몰 혜택도 받으면서 돼지저금통에 동전 저금하듯이 소소한 용돈도 모아 쓸 수 있는 꿩(제품 구매) 먹고 알(용돈) 먹는 쇼핑 방법을 알게 되었다.

 

 

본 톡 플러스 블로거의 경우 주로 쿠팡의 로켓 배송을 주로 이용을 하는데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키우는 반려견 사료, 간식, 용품 등 일정하게 소비하면서 주기적으로 구매를 하는데 깜빡하고 사료나 간식이 떨어져 급하게 필요할 때도 바로 주문하고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수년간 이용하게 된 단골 온라인 쇼핑몰이다. [쿠팡바로가기]

 

 

쿠팡을 이용하면서 받는 혜택으로 로켓 와우 회원으로써 받는 로켓배송상품 무료배송, 당일배송, 골드박스 할인, 30일 무료반품정도가 있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쉬적립도 있는데 이는 쿠페이 머니를 계좌이체로 충전후 제품을 구매시 적립이 되기에 카드결제가 주인 나에겐 살짝 쿠페이 머니 카드 충전이 안되는게 아쉽지만 당일 배송에 만족하면서 이용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전엔 로켓와우 회원 할인가 10,000원짜리 물건을 10,000원에 구매했다면

 

오늘 이야기하는 용돈도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부터는 로켓 와우 회원 할인가로 구매도 하면서 2.1%의 용돈도 차곡차곡 모을 수 있게 되었다.

 

 

서두가 길었지만 지금부터 간단하게 평소처럼 쇼핑하면서 추가로 용돈을 모으고 있는 방법을 공유해본다.

 

 

우선 필요한 것이 본인이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이 제휴가 되어있는가를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아마도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은 일부만 빼고는 누구나 다 알만한 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등등)은 제휴가 되어있는 것 같다.

 

아마도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많은 분들이 온라인 부업으로 많이들 이용하는 텐핑이라는 앱을 이용하여 쇼핑을 하면서 용돈을 모을 수 있는 것이다.

 

앱을 통해서 평소 이용하는 쇼핑몰로 앱과 연동이 되어 간단하게 연결이 되기에 앱만 설치하고 이용하면 된다.

 

 

 

앱을 설치하고 내가 주로 이용하는 쿠팡으로 접속

 

 

 

평소에 쿠팡 앱에 들어가듯이 쿠팡 앱이 열리면

 

 

 

구매하려는 물건을 평소처럼 구매를 해주면 된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제휴된 쿠팡에서 구매한 물건에 대한 일정액이 소소하게 쇼핑몰 캐시처럼 모이게 된다.

 

나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만큼 크지는 않지만 조금이라도 울 강아지 간식값 정도 모을 수 있겠다 싶어 만족하면서 이용을 하고 있는데 시간이 허락된다면 부업 쪽도 학습을 해보고 가능하다면 강아지 간식이 아닌 사료나 용품 값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다.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도 제휴가 되어있나 확인하실 분은 [여기]

 

참고로 PC와 스마트폰으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니 집에서나 외부에서 언제든지 기존 쇼핑몰 앱 이용하듯이 이용할 수 있다. 차후에 부업 쪽도 체험을 하게 되면 후기를 소개하도록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